오늘 학습한 내용1) 인풋시스템 다이렉트 방식 소규모 프로젝트에 적합하며 간단한 입력 처리를 직접 구현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. 2) 인풋시스템 임베디드 방식 각 캐릭터별로 개별 입력 설정이 필요한 경우에 사용하며 세부 설정을 통해 정교한 입력 처리가 가능합니다. 3) C# 제너레이트 방식 대규모 프로젝트에 추천되는 방식으로 자동화된 코드 생성 기능을 활용하여 보다 효율적으로 입력 시스템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. 새롭게 알게 된 점인풋시스템에는 위와 같이 세 가지 방식이 존재하며 각 방식마다 프로젝트의 규모와 요구사항에 따라 장단점이 있다는 점을 배웠습니다. 이러한 다양한 입력 처리 방법을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이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. 앞으로의 계획앞으로 있을 개인 과제와 팀 과제에 적합한 인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