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sources.UnloadUnusedAssets()란?Resources.UnloadUnusedAssets()는 사용되지 않는 자원을 메모리에서 해제하는 기능입니다. 동적으로 텍스처, 오디오 파일 또는 모델을 로드할 때 Unity는 해당 자원을 메모리에 유지합니다. 이 함수는 사용되지 않는 자원을 수동으로 해제하여 메모리를 확보할 수 있게 해줍니다. 작동 방식미사용 자원 확인: Resources.UnloadUnusedAssets()를 사용하면 Unity는 현재 씬이나 코드에서 사용되지 않는 모든 자원을 찾아 메모리에서 해제합니다.가비지 컬렉션과의 차이: Unity의 가비지 컬렉션은 주로 관리되는 객체(C#)에 적용됩니다. 이 함수는 텍스처나 메쉬와 같은 비관리 자원을 정리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. 사용 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