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오늘 학습한 내용
1) 인풋시스템 다이렉트 방식
소규모 프로젝트에 적합하며 간단한 입력 처리를 직접 구현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.
2) 인풋시스템 임베디드 방식
각 캐릭터별로 개별 입력 설정이 필요한 경우에 사용하며 세부 설정을 통해 정교한 입력 처리가 가능합니다.
3) C# 제너레이트 방식
대규모 프로젝트에 추천되는 방식으로 자동화된 코드 생성 기능을 활용하여 보다 효율적으로 입력 시스템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.
새롭게 알게 된 점
인풋시스템에는 위와 같이 세 가지 방식이 존재하며 각 방식마다 프로젝트의 규모와 요구사항에 따라 장단점이 있다는 점을 배웠습니다. 이러한 다양한 입력 처리 방법을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이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.
앞으로의 계획
앞으로 있을 개인 과제와 팀 과제에 적합한 인풋시스템 방식을 선택하여 적용할 예정이며 선택한 방식에 대해 더욱 자세히 공부하여 최적의 입력 시스템을 구현하는 데 힘쓸 것입니다.
728x90
'내일배움캠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내일배움캠프 Unity - TIL : 25.03.06 (0) | 2025.03.06 |
---|---|
내일배움캠프 Unity - TIL : 25.03.05 (0) | 2025.03.05 |
내일배움캠프 Unity - TIL : 25.02.28 (0) | 2025.02.28 |
내일배움캠프 Unity - TIL : 25.02.27 (0) | 2025.02.27 |
내일배움캠프 Unity - TIL : 25.02.25 (0) | 2025.02.25 |